토렌트 다운로드가 안되요

BEP-0005 [3] 분배 된 해쉬 테이블을 지원 하기 위하여 BitTorrent를 확장 한다. 나는 이것이 내가 급류가 franch 서버에 (게) 다운로드 되 고 있고 단지 dl이 나의 맥에 (게) 어떤 공유와도 더불어 파일을 끝낸 이래로 하 고 있는 법률상 인지 묻고 있습니까? 그래서 기본적으로 만약 내가 그것을 불법의 영화를 다운로드 하는 utorrent 사용 하지만, 잡힐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이후 중대 한 문제를 바로 뭔가 아니에요? 난 사람들이 utorrent가 상대적으로 그래서 내가 바로 바이러스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 하지 않아도 사용 하는 안전 하다 라고 봤 어?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잡힐 수 있습니까? 제가 예제에서 다운로드 하는 경우 ipad 그리고 그들은 문에와 서 그냥 ipad를 숨기고 그들은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제 후:D? 그냥 그렇게 모두가 분명 하다.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다운로드 사실 불법 되지 않습니다. 디스트리뷰터에 게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을 배포할 법적 권리가 있는지 판단 하기 위해 다운 로더로 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만약 그렇다면, 당신은 모든 예술가, 영화 회사, 비디오 게임 메이커 등 사이트에서 쇼핑을 하기 전에 아이튠즈의 계약의 사본을 요청 해야 할 것 이다. 어떤 때 불법입니다 비트 torrenting, 유통 그렇게 할 라이센스 없이 저작권이 있는 제품입니다. 기본적으로 당신이 업로드 하는 메뚜기에 다운로드, 따라서 저작권이 있는 제품을 배포. aviod 식별이 오픈 VPN을 사용 하 여. 빠른 google 검색 및 최대 독서와 같은 도구를 사용 하는 방법을 학습 60 분이 당신을 익명으로 유지 되며, 토런트 시장 호황을 유지. 베를린에 살고 있는 내 친구는 단지 6 월 6 일에 새로운 “무지막지 한”를 다운로드 했습니다.

3 일 전, 그는 뮌헨에 있는 법률 회사에서 월도 프 frommer 라는 경고 편지를 받았어요. 나는이 사건에 대 한 연구를 온라인으로 하 고이 웹사이트를 통해 온: http://www.wbs-law.de/eng/copyright-infringement-warning-letter/경고 편지에 따르면, 만약 그가 밖의 사건을 해결 하 고 싶어-중-법원, 그는 보상을 지불 하고있다 유로 815.00 및 서명 “중단 하 고” 계약을 단념. 내가 근래 256 kbps 그물 연결 하 고 난이 트릭을 직접 만들 었 utorrent에 약 20 mbps의 속도를가지고 내 몇 가지 트릭을 사용 (저는 해커의 비트) 하지만, 내 친구 pc에 그것을 시도 했을 때 그것이 그렇게 어쩌면 작동 되지 않았습니다 내 isp에이 트릭 작업. 난 단지 약 10-12 분에서 1.5 기가바이트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이 속도 사촌에 의해 만족 이상 해요:) 웹과 비트 토 런 트의 자신의 클라이언트,-시드 및 의견을 기반으로 나는 그들의 무지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고품질의 급류 지난주 제 9 쉬운 방법 바이러스를 얻을 결코 10 쉬운 방법으로 개인 추적 자의 장점을 extored 바이러스 10 쉬운 방법 결코 약간의 기본적인 훈련으로 바이러스를 얻을, 당신은 완전히 당신의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에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. 지금 당신은 진정 하 고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! 읽기 더 많은 문서 지만, 개인 추적기는 일반적으로 허용 하지 않습니다 인식 피어 교환 및 DHT가 활성화 될 수 있기 때문에 귀하의 비율이 정확 하 게 계산에서 시스템을 방지, 효과적 “속임수” 특정 사용자를 보내는. 그래서 개인적으로, 난 당신이 DHT를 해제 하 고 좋은 개인 추적기 또는 2에 가입,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하나의 방법으로 찾을 수 없습니다 권하고 싶습니다 … lmao 날 믿어. 나는 말 그대로 동영상의 수천을 다운로드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… 나는 내 컴퓨터에 공간이 없 었 몇 가지 요점을 많이 다운로드 그 게 내가 얼마나 물건을 다운로드 …

당신의 첫번째 스텝은 급류 같은 다운로드를 진척 시키는 것이 당신이 다른 동료 로부터 실제로 연결 될 수 있도록 하는 것 이다.